일상/울산 맛집

[울산 구영리 카페] 블루샥 (Blu Shaak Coffee)

Racoonii 2022. 3. 4. 16:13

 

블루샥 구영점

 

[울산 구영리 카페] 블루샥 (Blu Shaak Coffee)

주소 : 울산광역시 울주군 범서읍 점촌3길 10-1
연락처 : 052-242-3388



<주문메뉴>
샥라떼
설향딸기라떼
레몬케이크
초코쿠키

<내 생각>
매장 내부와 식기가 아주 깨끗해요.
맛있어요! 특히 시그니쳐 "샥 라떼" 최고.




날이 조금 풀려서 정말 오랜만에 아이들과 함께 걸어서 "선바위도서관"을 가기로 했어요.

>>> [ "선바위도서관" 어린이자료실, 유아자료실 리뷰 ]


목적지는 도서관이었는데 아이들이 힘들어해서 가는길에 있는 "블루샥"에 들렀어요.

사실 블루샥의 시그니쳐인 샥라떼를 정말 좋아해서 아이들 핑계로 베이커리까지 먹었어요.

블루샥 시그니쳐 샥라떼

회사 근처의 블루샥에서는 테이크아웃으로 많이 먹었는데 이번에 매장에서 컵으로 먹으니 훨씬 맛있었어요.
(업무시간과 휴식시간의 차이 일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아직 전 메뉴를 먹어보지는 못했는데 도서관 갈때마다 차례대로 먹어볼려구요.
딸기 쉐이크샥이 너무 궁금한데 이번엔 샥라떼가 더 땡겨서 패스!!

블루샥 구영점 메뉴







베이커리는 처음 먹었는데 접시와 집기도 예쁘고 맛도 훌륭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샥라떼 설향딸기라떼 레몬케이크 초코쿠키



 



블루샥 구영점 내부
블루샥 구영점 내부




남김없이 싹싹먹고 다시 도서관으로 출발!!!





아이들 생각
첫째 생각 : 레몬케이크 겉은 약간 딱딱하고 세콤했고 속은 적당히 말랑함.
음료수 속의 딸기는 약간 입에서 말랑말랑 그리고 맛은 달콤했어. 그리고 조금 새콤했어.
둘째 생각 : 초코쿠키 초코맛이었고 사르르 녹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