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국내 여행

DAY - 3 제주도 한달 살기 (어린이도서관/동문시장)

Racoonii 2022. 8. 11. 23:11



3일차!!!

뚝딱뚝딱 아침상을 차리고 라면으로 해장을 했어요.







점심까지 쉬다가 커피 한잔 마시러 스타벅스에 갔답니다.


가는 길에 다이소에 들러 주방용품과 목욕용품을 샀어요.

아이들은 덕분에 장난감을 사서 좋아했어요.




배를 좀 채우고 아이들 책을 빌리기 위해 어린이도서관으로 이동했어요.


"별이 내리는 숲"이라는 도서관으로 제주도서관 옆에 위치해 있답니다.


도서관은 4층으로 되어있고 시설이 잘 되어 있어 주민들도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해요.


제주에 있는 동안 자주자주 찾게 될 것 같아요.^^



와이프 가져온 신발이 오랜만에 꺼낸거라 그런지 끈이 똑 끊어져버렸어요. ㅠ


나중에 신발 매장에 들러 제 러닝화랑 샌들을 사야 할 것 같아요.



책을 실컷 보고 나서 이전에도 방문했던 적 있던 동문시장에 들렀어요.


동문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건물 지하 1층 청년몰을  통해 나와서 직선거리를 따라 쭉 구경했어요.


저녁거리를 사러 간 거였는데 더운 날씨 때문인지 음료를 더 많이 사 먹었답니다.^^


실컷 구경도 하고 악세사리와 저녁거리를 사서 숙소로 복귀했어요.

전복김밥과 버터구이는 정말 정말 추천하고 싶어요.




이렇게 저녁까지 먹고 하루를 마쳤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