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주전 카페] 빈스밀 (BEANS MILL) ; 탁 트인 바다 뷰 와 특색있는 크림라떼가 있는 곳
깔끔하고 바다가 바로 보이는 카페! 주전 빈스밀(BEANS MILL)
주소 : 울산광역시 북구 정자2길 19 (울산광역시 북구 정자동 425-3)
[울산 주전 카페] 빈스밀 BEANS_MILL
<주문메뉴>
빈스밀 크림라떼, 크래미 치아바타 샌드위치, 아이스크림 브라우니
<평가>
청결 : ★★★★☆ (비품 및 식기 아주 깨끗해요)
맛 : ★★★☆☆ (빈스밀 크림라떼 추천!!!)
가격 : ★★★★☆ (합리적인 가격 Good!)
서비스 : ★★★☆☆ (주문시에 베이커리 소요시간 안내 좋았어요)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너무 더워서 집에 있자니 추욱 쳐지고 지쳐서 시원한 가까운 바다를 보러 주전으로 고고씽 했어요~
밖에서 바다를 구경하자니 둘째 딸래미가 폭폭 찌는 더위에 익어버릴것 같아서 실내에서 바다를 볼 수 있는 빈스밀로 갔습니다.
1층도 통창으로 바다가 바로 보여서 아주 예뻤는데 2층은 올라서자마자 와~ 하고 탄성이 나올 정도로 경치가 좋았어요.
테이블 과 의자는 좌석별로 다른 컨샙으로 되어 있는데 제가 앉았던 사진속 의자는 보기와 다르게 아주 푹신하고 편안했습니다~ (정말 한번 앉아보시면 공감하실거에요.)
딸래미도 예쁜 경치에 아주 신이 났습니다.
음료, 베이커리, 디저트 각각 하나씩 총 3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빈스밀 크림라떼는 신기하게도 율무차 같은 고소한 맛이나서 크림의 느끼함이 하나도 느껴지지 않고 좋았어요.
크래미 치아바타 샌드위치는 완전 제스타일 이었습니다.
빵은 바삭하고 새콤한 홀그레인 머스타드 와 부드러운 크래미가 잘 어우러졌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양이 많았던게 사실 가장 좋았습니다.
아이스크림 브라우니는 좀 평범한 편이었고 둘째의 당을 확실하게 충전해 주었습니다.
모든 메뉴들이 다른 카페들에 비해 비싸지 않은 합리적인 편이여서 부담 없이 많이 주문할 수 있었어요.
음료 외에 베이커리류는 메뉴에서 실제 사진을 보고 고를 수 있어서 선택하기 수월했습니다.
매장 내부는 아주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었고 아기자기한 소품과 식물들의 배치도 잘 되어있어 머무는 내내 기분이 좋았습니다.
울산 북구 정자2길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