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국내 여행

[제주 표선 호텔] 제주 해비치 호텔 & 리조트 (HAEVICHI HOTEL & RESORT)

Racoonii 2022. 4. 19. 23:31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민속해안로 537
예약문의 : 064-780-8000

 

 

오랜만에 제주 해비치 호텔을 갔어요.

 

애들이 태어나고는 키즈펜션을 많이 갔었는데 이제 좀 커서 다시 호텔로 와봤는데

 

딸들이 아주 좋아하네요 ^^

 

 

 

 

해비치 호텔은 표선에 위치해 있고 리조트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요.

 

인원이 많거나 아이들이 많이 어릴때는 리조트를 추천 드려요.

 

 

 

 

 

 

저희는 디럭스 룸에 묵었어요.

 

디럭스 룸은 타입이 '더블(킹 베드 1)', '트윈(세미 더블베드 2)' 두가지 중 선택할 수 있어요.

 

 

 

제주 해비치 호텔 디럭스 룸

 

디럭스 룸이라서 그렇게 넓진 않지만,

 

트윈베드 두개라 아이들과 함께 4명이 묵기에 충분했어요.

 

1인용 쇼파와 업무용 의자가 있는 점도 좋았어요.

 

생각보다 쓰임이 많았습니다.

 

 

 

욕실도 아주 깔금하고 꽤 넓게 되어 있어 가족끼리 쓸때 동선이 부딫히거나 하지 않아요.

 

욕조도 커서 애들이 물놀이도 할 수 있을 정도에요.

 

제주 해비치 호텔 욕실

 

해비치 사진

 

 

 

매번 제주에 올떄마다 숙소 밖에서 식사를 해결했었는데

 

이번에는 석식 조식 모두 호텔의 섬모라에서 먹었어요.

 

호텔 수영장, 섬모라(뷔페), 모루(키즈클럽) 리뷰는 너무 길어져서 추가로 리뷰하고 링크 추가하겠습니다.

 

아래 간단하게 사진 몇 장만 넣어 놓을게요. ^^

 

 

호텔 수영장

제주 해비치 호텔 수영장

 

 

뷔페 (섬모라)

제주 해비치 호텔 섬모라
제주 해비치 호텔 섬모라 뷔페

 

 

키즈클럽 (모루)

제주 해비치 호텔 모루 키즈클럽

 

 

 

위의 시설 외에도 내부에도 구경할 곳이 많았고

 

외부의 산책로도 아주 잘 되어있어요.

 

돌아다니면서 스팟 찾아서 사진찍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해비치 호텔은 호캉스 제대로 할 수 있는 장소라고 생각해요.

 

 

 

뷔페, 수영장 소개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

↓↓↓↓↓↓

[제주 해비치 호텔&리조트 뷔페, 수영장 소개]